카테고리 없음

𝐼𝑏𝑎𝑛. 𝐺.

Iban_G 2022. 7. 2. 09:38

이반 곤차로프.

혹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을 드리는 것입니다만 이반 곤차로프 라는 캐릭터는 원작 캐릭터입니다.
결코 기반 자캐 혹은 자캐가 아닙니다. 정 못 믿으시겠다면 나무위키, 더 위키 등을 참고 해주시길.

뒷사람의 캐해가 부족합니다. 이로 인한 캐붕이 눈에 보일 수 있으니 캐입 지적은 되도록 둥근 말투로 뒤로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뒷사람 개입, 일상 반영 거의 없습니다.
이는 괜히 캐입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고픈 제 마음으로 인해 결정되었습니다. 또한 뒷사람 개입으로 꼬투리 잡혀 분란을 겪고 싶지도 않고, 시비가 걸리는 것도 사양이기에 결정한 일이니 무언가 이에 대해 하실 말 있으시면 조용히 뒷문으로 오세요. 뒷사람을 부르면 달려나가겠습니다.

현재 내걸고 있는 인장은 뒷사람 본인이 그린 개인 2차 창작물입니다. 괜히 비공이니, 출처 기입이 되지 않았다느니 그런 소리는 듣고 싶지 않습니다. 그리고 혹여나 하여 말씀드립니다만 제 그림을 도용당하는 일 따위는 없으리라 믿습니다. 제 믿음을 깨부수지 말아주세요. 전부 여러분의 불이익으로 돌아갑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개인 2차 창작물입니다.
원하신다면 그림의 타임랩스를 보여드릴 생각도 가지고 있으니 원하신다면 뒷문으로의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수위, 고어 등 멘션의 대화로 할 수 없다고 판단한 경우 뒷문으로 넘어가게 되거나 뒷문을 통해서만 이루어집니다.
고수위는 가능한 지양하고 있으며 만약 하게 될 경우 상황의 결정권 및 탑텀의 결정권이 상대분에게 넘어갑니다. 이는 누구든 예외가 없습니다. 고수위는 무조건적으로 뒷문을 통해서만 이루어집니다.
고어의 경우는 표도르 도스토옙스키나 나카지마 아츠시 등, 즉 작중 이반과 깊이 연관되어 있는 분들이나 저와 한 대화량이 많아 제가 진짜 친하다가 판단한 경우를 우선시 합니다.
고수위와 고어 공통적으로 제가 내킬 때만, 제가 내키는 사람들과만 합니다.
생판 초면인 그런 사람들과 그렇고 그런 이야기를 하고 싶지 않아요.
특히 캐릭터 상으로도 초면인 분들은 더욱.

일반계는 일절 받지 않으며, 자캐계는 가려서 받습니다.
일반계의 분이 굳이비 공봇 계정에 팔로우를 거신다던지 하는 일은 거의 없을거라 믿습니다만 그렇지 못한 경우를 보아 하는 말입니다. 저는 일반계를 받지 않습니다.
자캐계의 경우 설정이 제대로 짜여 있는가, 개연성을 너무 무시하지는 않았나 등을 봅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적당한 개연성을 가지고 먼치킨이 아닌 분들은 되도록 받으려 노력합니다. 다만, 원작 캐릭터의 가족 서사가 있는 경우 뮤트하니 알아두세요.
저는 그런 것을 별로 좋게 보지 않습니다.
물론 원작 캐릭터 두 분과 가족 페어를 맺은 후에 꾸려가시는 자캐계라면 이야기는 달라지겠지만 말입니다.
(이 부분은 추후 수정 될 수 있습니다.)

제가 불편하시다면 가지런히 놓여있는 기능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제가 이야기 하는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하시면 저도 하는 수 없습니다. 제게 굳이 시비 걸지 마시도 조용히 넘어가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